본문 바로가기
일반 건강

구구정(발기부전치료제) 효능·효과 및 가격 간단 정리

by 초이트 2022. 12. 24.
반응형

남성들에게 있어서 나이가 들어가면 체력적으로 떨어져 힘에 부치는 경우도 있지만 신체적으로 기능이 저하되어 세월의 야속함을 느끼기도 합니다. 남성의 경우 특히, 남자다움을 잃어가는 것에 우울하고 활력을 잃기 쉽고 남들에게 말하기에도 부끄러운 것이 사실입니다. 이러한 분들을 위해서 좋은 소식이 있다면, 약을 통해 예전만큼의 남자다움을 다시 찾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오늘 소개해드릴 약은 한미약품 제품인 발기부전치료제 “구구정”이며, 가격에 대한 정보도 공유하니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구구정
한미약품에서 출시한 팔팔정과 같은 효능과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팔팔정과 구구정의 차이점은 팔팔정은 비아그라의 성분인 실데나필 성분이고, 구구정은 씨알리스의 유효성분인 타다라필과 동일한 성분으로 복제된 약입니다. 각각의 약은 성분 함량의 차이가 있지만 효과는 동일합니다. 구구정 또한 전문의약품으로 분류되어 있기 때문에 반드시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만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구구정 효능 및 효과
-발기부전의 치료에 효과적입니다.
-타다라필 정이 효과적이 되려면, 성적 자극을 필요로 합니다.
-타다리필 정은 여성에 의한 사용을 그 적응증으로 하지 않습니다.
-구구정의 지속시간은 보통 하루 이상 지속됩니다.

구구정 용법 및 용량
-성인 남성에게 사용하며 경구 투여합니다.
-이 약의 권장량은 10mg이며, 예상되는 성행위 전에 식사에 상관없이 복용합니다.
-타다라필 10mg이 충분한 효과를 나타내지 않는 환자들에게는 20mg을 시도하여도 좋습니다.
-이 약은 적어도 성행위 30부 전부터 투여할 수 있으며, 최대 권장 복용 빈도는 1일 1회입니다.
-연장된 매일 투약 후에 대한 장기간 안정성이 확립되지 않았고, 또한 이 약의 효과가 보통 하루 이상 지속되기 때문에 이 약제를 지속해서 매일 투여하는 것은 강하게 권장되지 않습니다. 

구구정 가격 정보
팔팔정은 전문의약품이기 때문에 약국에서 직접 구매할 수 없으며 병원에서 진료받고 의사의 처방을 받아야만 구매할 수 있는 전문의약품입니다. 이 외의 구매 방법으로 구매하는 약품은 성분 및 용량도 불명확한 불법 제품이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구구정 5mg 1정: 약 2,000원~ 3,000원
-구구정 10mg 1정: 약 2,500원 ~ 5,000원
-구구정 20mg 1정:약 5,000원 ~ 6,000원

구구정 사용상의 주의사항
-성행위로 수반되는 심장에 대한 위험성이 있기 때문에 발기 부전에 대한 치료를 시작하기 전에 의사는 환자의 심혈관 상태를 고려해야 합니다. 성행위를 시작한 후 심혈관계 질환과 관련된 증상을 경험한 환자는 더 이상의 성행위를 삼가고 의사와 상의합니다.
-타다라필이나 이 약의 성분에 과민증이 있는 환자에게 투여하지 않습니다.
-이 약과 다른 발기부전 치료 요법의 병용에 대한 안전성과 유효성이 연구되지 않았으므로 다른 발기부전 치료제와의 병용 투여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이 약은 여성, 신생아 및 소아에게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정해진 용법과 용량을 잘 지키도록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