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 건강

인사돌 플러스(잇몸약) 효능·효과 및 가격 간단 정리

by 초이트 2022. 10. 28.
반응형

일상생활에서 잇몸이 건강하지 않아 맛있는 음식을 제대로 먹지 못하는 것만큼 힘든 일도 없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충치와 관련되어 치아를 잘 관리하는 사람들은 많지만 잇몸 건강에 신경을 쓰는 사람은 주변에 드물 것입니다. 치아의 뿌리가 되는 잇몸의 소중함도 알고 있다면 나이가 들어서도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행복한 노후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오늘은 잇몸 건강의 대표적인 동국제약의 “인사돌”에 대해 알아보고 가격에 대한 정보도 정리하였으니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잇몸병(치주병)
잇몸병은 치주병이라고도 하며 치아를 지지하고 있는 조직에 생기는 염증성 질환으로 잇몸, 치조골, 치주인대의 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40대 이후 잇몸질환은 급격히 늘어나고 있으며 당뇨병 보유자의 경우 합병증으로 잇몸병이 발병할 위험이 매우 높습니다. 잇몸병의 일반적인 증상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잇몸이 붉게 변하고 붓습니다.
-음식 섭취 후 부분적 통증 및 압박감이 있습니다.
-이가 시리고 이물감이 있습니다,
-잇몸에 피가 나고 입에서 냄새가 납니다.
-고름이 나오기도 하며 이가 흔들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인사돌
인사돌은 동국제약이 1978년 국내에 처음 출시한 제품으로 약 50년의 역사를 가진 잇몸 약입니다. 예로부터 건강한 치아는 오복의 하나로 여겨질 만큼 인생에서 중요하게 생각되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인사돌이 개발되기 전 우리는 치아의 뿌리가 되는 잇몸 관리에 대한 중요성에 대해 깊게 인식하고 있지 않았습니다. 인사돌 개발 이후 사람들은 잇몸에 주목하기 시작했고 관리의 필요성을 실감하게 되었습니다. 인사돌은 특허받은 생약 복합성분의 잇몸 약 “인사돌 플러스”를 발매하며 잇몸 건강에 지속적인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인사돌의 효능 및 효과
-치주 치료 후 잇몸 염증에 효과가 좋습니다.
-경/중증도 치주염의 보조 치료에 효과적입니다.

인사돌의 가격
인사돌 플러스 판매 가격은 약국마다 조금씩 가격의 차이는 있습니다. 일반적인 가격 형성대를 정리하였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인사돌 플러스 1박스 100정: 약 25,000원 ~ 35,000원에 약국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인사돌의 용량 및 용법
-초기량: 1회 2정 1일 3회 식전에 경구 투여합니다.
-유지량: 1회 1정 1일 3회 식전에 경구 투여합니다.

인사돌 사용상의 주의사항
-이 약 및 이 약의 구성성분에 과민반응이 있는 사람은 복용하지 않습니다.
-이 약은 콜레스테롤류 약물의 흡수를 방해할 수 있으므로 주의합니다.
-임부 또는 임신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는 여성, 수유부는 이 약을 복용하기 전에 의사, 치과의사, 약사와 상의합니다.
-정해진 용법 및 용량을 잘 지키도록 합니다.
-장기간 계속 복용하지 않습니다.

마무리
인사돌은 건강기능식품이 아니라 약이기 때문에 복용 전에 반드시 의사와 약사에게 상의하시고 정해진 용법과 용량에 따라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